케이패스 왜 환급안해줘 ㅡㅡ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6|조회수186 목록 댓글 12

4월꺼 아직도 안들어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누구는 4월꺼 받았다그래서.. ㅜㅜ 일단 기다려뷰ㅏ야겠다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6 카드 어디꺼야??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기업! 비씨카드!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6 나는 카뱅 케이패스 쓰는데 한 번도 건너뛴 적 없어가지고!! 문의해보는 게 좋을 거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하 서치해보니까 비씨가 좀 늦게들어오는 편같기도한데 일단 문의해봤어!! 환급금아 얼른 들어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