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꺼 아직도 안들어왔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누구는 4월꺼 받았다그래서.. ㅜㅜ 일단 기다려뷰ㅏ야겠다
-
작성자칠푸딩 작성시간 26.06.16 카드 어디꺼야??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기업! 비씨카드!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시간 26.06.16 나는 카뱅 케이패스 쓰는데 한 번도 건너뛴 적 없어가지고!! 문의해보는 게 좋을 거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하 서치해보니까 비씨가 좀 늦게들어오는 편같기도한데 일단 문의해봤어!! 환급금아 얼른 들어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