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사면 오르긴 하거든.....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6|조회수22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안팔다가 파란불 돼......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6 나잔아ㅜ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6 맞아 근데 팔면 날아가.....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6 나네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6 나잔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