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에 열심히 일햇나 월급 많이 들어와서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7|조회수239 목록 댓글 4

위시리스트 담아놓은 진짜 귀여운거 삿어
오면 자랑해야지~~
근데 지금 월급 좀 더 들어왓다고 지른거 몇개째라 의미없다 ㅠ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7 그럼 나도 사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7 누나 아이스크림 사주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7 월급 더 들어오는 거 너무 부러워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7 누나 저 메로나 하나만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