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에 부산 가는데 푸딩이들의 집단지성이 필요해
2박 3일인데 하루는 친구랑 있고 나머지는 혼자 있을 것 같은데 혼밥 위주로 추천해주면 너무 고마울 것 같아..(사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작성시간 26.06.18 https://m.cafe.daum.net/-Urichil/YLpg/837306
이것도 봤어? 푸딩이들이 잔뜩 추천해줬어!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아니 몰랐어!! 엄청 많이 추천해줬네 여기 참고하면 되겠다 고마워 푸딩아
-
작성자칠푸딩 작성시간 26.06.18 송헌집 먹고 광안리에 카페 이쁜데 많으니 맘에 드는 카페 가서 디저트 먹고 바다뷰 멍때리면서 시간 보내다가 저녁에 나가하가만게츠 라멘먹기(바닷마을과자점 강추인데 여기 요즘 너무 핫해서 웨이팅이 미침)
전포동 가게되면 퍼프베이커리,희와제과에서 빵 쇼핑 하고 바오하우스,지즈, 버거샵, 잔둔가(예약가능)중에 맘에 드는 곳 먹고 고더샵 가서 케이크 먹기 주변에 소품샵 많으니 소품샵도 구경
밤에 택시타고 황령산 봉수대 올라 가서 야경 보는거도 괜춘
파크하얏트 라운지에 애프터눈티도 추천 뷰가 너무 이쁨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헐 루트까지 짜주다니 너 푸딩 사랑...라멘 빵 두개 다 진짜 좋아하는데 ㅠㅠ 가서 야무지게 놀러다닐게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시간 26.06.18 빵 좋아하면 퍼프베이커리는 꼭 가 여기도 오픈런해야 빵 원하는거 다 살 수 있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