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콘 파라다이스 기대해봐도 될까요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8|조회수147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나 파라다이스 들으면 우는 병 있음..ㅜhttps://x.com/i/status/2067428679274438802X의 Hyurench-Hyuries님(@ssbbdlt)잠만.... 일리칠 오빠들 진짜 칠콘에서 파라다이스해준다고?... 여자들한테 바다보다 예쁜 너의 작은 손을 잡고 이거 10주년에 불러준다고?...진짜로?.................x.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8 하려고말한거라고 알겠어요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HMH GMG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8 나 울게 해줘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8 하자!!!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8 넘조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