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인생은 정말 실패작이구나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8|조회수335 목록 댓글 10

죽지도 못하고 넘 슬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8 우리같이 9월이 콘서트가야지ㅣㅣㅣㅣㅣ!!!!!!!!!!!이리와ㅏㅏㅏㅏㅏㅏㅏ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8 무슨 일이야 !! 진짜 인생 어떻게 될 지 몰라 그런 생각하지마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8 세상에나 그런말이 어딨음...? 너무너무 말도 안되는 문장이야 진심;; 세상에 실패작이라는건 없어... 제발 스스로를 그렇게 판단하지마 푸딩아ㅠㅠ 지금 푸딩이한테 다가온 것들이 버겁고 힘들지라도 그 순간은 정말 짧게 지나갈거고 푸딩이도 알다시피 푸딩이가 행복했고 평온했던 일상이 존재했던거 알잖아
    너무너무 미치도록 행복하지 않아도 돼 우리 일상에서 소소한 행복을 찾아가면서 평범한 하루들 보내보자
    그리고 다시는 저런 생각하지마 나 너무 속상해 푸딩아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8 푸딩아 나 놀라서들어왔다 진짜 그런소리하지마!!!!!!!!!!! 사람인생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야 그리고 인생이 실패작 성공작으로 나뉘는건 아니야
    진짜 제발 그런생각하지마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8 푸딩아 막 낭떠러지인것 같아도 지나면 아니더라!!!!! 실패작 이런건 그냥 말도안되는 소리야 태어난 순간 푸딩이 인생에 뭔가 더 해야할일이란 건 없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