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왁뿌볼 왜 일회용이라고 하는거야?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8|조회수2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왁스 뿌시고 그냥 말랑이처럼 만져도 되는거 아냐?? 잔소리 보다가 다시 궁금해졋어.... 그냥 왁스목숨이 하나라 그렇게 말하는거야진짜 왁스만 부시고 보통 버리는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8 뿌실때 소리가 좋아서 사는건데 한번 뿌시면 끝이라서...?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9 왁스 목숨이 하나라서 그러는걸거야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