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왁뿌볼 왜 일회용이라고 하는거야?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8|조회수218 목록 댓글 2

왁스 뿌시고 그냥 말랑이처럼 만져도 되는거 아냐??
잔소리 보다가 다시 궁금해졋어....
그냥 왁스목숨이 하나라 그렇게 말하는거야
진짜 왁스만 부시고 보통 버리는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8 뿌실때 소리가 좋아서 사는건데 한번 뿌시면 끝이라서...?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9 왁스 목숨이 하나라서 그러는걸거야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