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들의쇼핑몰 드라마 본 푸딩?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9|조회수48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재밌어? 나 소설만 읽었는데 드라마 볼말 고민중 2도 나온다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키!!!!!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9 재밌어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9 책보고 드라마봤는데 재밌었어뭔가 내가 상상했던 정진만이 아니었지만드라마니까~ 하고 봤어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니까 소설속 정진만이랑 배역이랑 완전 다르긴 하더라구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