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왜 버스타는데 우산을 안접고 타는거야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9|조회수63 목록 댓글 1

탈때 비 조금도 안맞겠다고 타서 접어서 괜히 앉아있다가 젖었네 샤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9 에 버스를 타서 접어? 개념이 옶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