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콘 헤드라이너 1시간 공연한다는디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19|조회수243 목록 댓글 5

우리도 1시간이나 하나?! 근데 구성 보니까 우리 연차엔 안할것 같기도 하다ㅎ
https://x.com/kcon_official/status/2067806150985417214?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9 오 하지않을까..헤드라이너 다 하는거면?! 일단 드림스테이지 우리칠 있던데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9 우리칠 곡 꽤 많이 한다고 들었어!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9 해줬으면!! 1시간 너무 좋은데ㅔ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19 헤드라이너들 1시간 다했다는데 우리도 하지않을까?
  •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 그럼 신곡 포함 한시간이나 해주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