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선생 잘잡는 푸딩 있어?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20|조회수93 목록 댓글 5

하 진짜 어케잡지 ㅜ
미치겠다 진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0 풋샴푸같은거뿌리면 죽지 않나?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풋샴푸가 없다면..? 하 ㅠ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0 슬리퍼로 내려치면 금방인데 잡아주고싶구만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1:1 대치하다가 시간가는게 짜증나서 걍 잡았어… 귀엽다귀엽다 체면 거니까 진짜 뭣도아닌거처럼 아주 순간 잠깐 그렇게 보여서 잡았어…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두번은못할거같아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0 그냥 휴지로 퍽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