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장에서 왼블 오블하는게 무대에서 보는 기준인지 관객이 보는 기준인지 영원히 헷갈리는데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21|조회수142 목록 댓글 9


확실히 무슨 기준이야??

나 그동안 가수가 관객석 바라보는 기준으로 생각해온거같은데
그게 아닌거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1 바보래요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1 ㅋㅋ우린 관객이니까 관객입장에서!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 푸딩 기여워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1 우리 기준이야 ㅋㅋㅋ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1 바보 푸딩이가 보는 기준ㅋㅋ 푸하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