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장에서 왼블 오블하는게 무대에서 보는 기준인지 관객이 보는 기준인지 영원히 헷갈리는데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21|조회수142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확실히 무슨 기준이야?? 나 그동안 가수가 관객석 바라보는 기준으로 생각해온거같은데 그게 아닌거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1 바보래요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1 ㅋㅋ우린 관객이니까 관객입장에서!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 푸딩 기여워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1 우리 기준이야 ㅋㅋㅋ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1 바보 푸딩이가 보는 기준ㅋㅋ 푸하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