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아침 동서울이랑 고터 중에 어디쪽이 더 막히는지 혹시 아는 푸딩…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21|조회수10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일 지방에서 9시까지 강남세브란스 병원 가야하는데터미널 둘 중에 어디로 도착하고 출발해야 덜 막힐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1 고터 쪽 너무 막히는데.. srt는 없어 푸딩?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우리지역에서 서울 가는 기차가 없어가지고 ㅠㅠㅠ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1 그나마 고터가 같은 3호선이라 어찌저찌 갈만하지 않나??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센트럴로 예매할게 고마워 푸딩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