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콘 셋리 ㅅㅍㅈㅇ?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22|조회수369 목록 댓글 16

용이가 다만날 떼창이 듣고 싶대ㅋㅋㅋ 미팅할때 이게 왜 자꾸 들어가냐 그랬대ㅋㅋㅋㅋ그치만 아무래도 다시 만나게 됐으니까는 지금부터 연습하자
https://x.com/0027O0/status/2069050337101836539/video/1?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2 쏘쏘스테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2 Oh 약속할게 다시 만나는 날
    안아줄게 한 마디 말보다
    반가움에 눈물 차올라도
    나 이번엔 전할래
    내 마음을 너에게

    Oh 약속할게 다시 만나는 날
    (so stay)
    웃어줄게 그 어떤 말보다
    (so stay)
    네가 내게 보여준 것처럼
    나 이번엔 전할래
    내 마음은 영원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2 다만날 최고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2 개조아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3 new 다만날 ㄱㅂㅈ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