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톤 어두운 푸딩이들 최애 네일 색 있니!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23|조회수5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일 하러 가는데 아직 고민 중..지금은 약간 톤다운 된 핑크 자석젤이거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3 글레이즈드 네일 이거 내 최애색이야 사진은 핀터!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3 와 나도 지금 핑크 자석젤 하구 잇는데 담 네일 글레이즈드 하려고 했어!!! 그래서 나두 이거 추천하려구 들어옴 ㅎㅎ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헉 뭐야 두 푸딩이나!!! 핀터 찾아볼게 고마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