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톤 어두운 푸딩이들 최애 네일 색 있니!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23|조회수51 목록 댓글 3

내일 하러 가는데 아직 고민 중..
지금은 약간 톤다운 된 핑크 자석젤이거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3 글레이즈드 네일 이거 내 최애색이야 사진은 핀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3 와 나도 지금 핑크 자석젤 하구 잇는데 담 네일 글레이즈드 하려고 했어!!! 그래서 나두 이거 추천하려구 들어옴 ㅎㅎ
  • 답댓글 작성자칠푸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헉 뭐야 두 푸딩이나!!! 핀터 찾아볼게 고마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