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선예매 확실히 괜찮나봐

작성자칠푸딩|작성시간26.06.23|조회수331 목록 댓글 8

저번주부터 sc 그룹들 국내선예매하는데 자리 많이 안푸는것도 아니고 글패랑 시제석 빼고는 거의 다 푸는듯? 다들 ㅈㄴ 쾌적하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3 나 오늘 해봤어! 친구가 어차피 못간대서 나 해볼래 하고 해봤는데 그런 번호 처음 받아봤어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3 그동안 ㅈㄱ업자가 얼마나 많았던건지 감도안와 칠콘설렌다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3 꺄아아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3 다행이다 빨리 우리도 티켓팅하는날이 왔으면~~
  • 작성자칠푸딩 | 작성시간 26.06.24 new 스니까!!!!!! 나 정말 기대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