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산행 사진

<물소리길 4코스> 다녀왔습니다

작성자달콤새콤|작성시간26.06.09|조회수9 목록 댓글 0

<산행하는 날> 가족과 동행하면 남다른 즐거움과 행복을 느낍니다.

걸으면서 이렇게 옛정을 다시 살린다는 사실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오늘도 행복 만땅 채웠습니다.

오늘 우리 행복 가족이 걸어가는 4코스도 꽃길이었습니다.

강변따라 걷는 내내 금계국이 노란 웃음으로 반겨주고,

오디와 버찌를 따먹으며 갈증을 달랬습니다.

중간에 아슬한 해프닝도 있었지만 그마저도 추억거리를 만들었답니다.

오늘 뒤풀이도 허심탄회하고 화기애애하게 보냈습니다.

열심히 걸은 후 치르는 뒤풀이는 늘 해피타임입니다...^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