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탄천 만나교회 앞에서 이스턴님과 말야님을 만나 여수천을 끼고
도천천을 따라 든든한교회 안으로 도촌동 등산로를 업힐하여 직동임도
경기도 광주시 직동과 성남시 삼동 일대를 아우르는 산자락에 조성된
임도(林道, 산림 관리를 위해 만든 도로) 집 가까이 푸르른 우거진 숲속
임도가 있다는게 여간 복스러운게 아니라고 입을 모우며 직동마을로
내려가 중대물빛공원으로 가는 길 고장난 덤프트럭 때문에 찻길이 막혀
말야님 위험해 위험해를 연발하며 겨우 고개를 넘어 물빛공원 도착하여
중앙저수지 중대물빛공원에서 순암로에서 고불로를 따라 장지리로 와서
차도를 따라 이배재로 올라 손두부식당에서 말야님이 감자전 콩국수를
사주셔서 맛있게 먹고 성불사로 올라가 남한산성으로 올라가는 임도를
속리님에게 도움받아 입구를 찾아 올라가니 남한산성로 오전길을 만나
아주 쉽게 남한산성으로 갈 수 있었어요
남한산성 로타리를 돌아 위례신도시를 지나 성남 복정동으로 내려와
탄천에서 말야님과 헤어져 이스턴님과 오리교까지 달려왔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크 작성시간 26.06.10 앞장한번 서 주시면 영광이겠습니다~.아~~~아~~~아~~
-
답댓글 작성자말야 작성시간 26.06.10 마크 또 가보고 싶은 코스..
강추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장지리해장국 좋아요~ ㅎㅎ
성남공단에서 이배재로 목현임도로 최단코스네요 ㅎ -
작성자말야 작성시간 26.06.10 녹음이 짙은 직동임도 찍고..
다시금 가보고 싶었던 이배재 고개 ~남한산성 자락 임도 ~
최고의 코스..
오리야님 이스턴님 호위 받으며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처음 가본 코스 ~
잘 정비되어 부담없이 즐겼네요
두분께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팔랑카 작성시간 26.06.10 감자전만 누네~~ 훅 하고 들어오네요~ㅎㅎ
세분이서 좋은 시간 보내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