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에서 바람개비님을 만나 에코레일 자전거열차에 자전거
거치하고 객차에 좌석을 찾아갔더니 5호 열차에 킹왕짱님과
가을님이 탑승하고 계셔서 얼마나 반갑던지 좌석에 앉아있으니
킹왕짱님이 먹을껄 잔뜩 가져다 주셔서 맛있게 먹고 신탄진역에
내려 노랑금계국과 하얀개망초가 지천으로 피어있는 금강자전거
길을 함께 달려 노호카페에 도착하여 빵과 달달한 커피를 마시고
금강을 달려 세종시 이응다리를 건너 금강자전거길에서 미벨을
타고오신 도로위주 로드코스를 타고 가실 가을님과 킹왕짱님과
헤어져 장군산임도를 찾아갑니다
금강자전거길에서 미벨을 타고 생차로 무전동으로 달리는 가을님킹왕짱님의 발힘에 놀라워 하며 도로위주 로드코스를 타고 가실
가을님과 킹왕짱님과 헤어져 오프로드 코스로 대전공원묘지로
업힐해 장군산임도를 타고 내려와 장군면 칼국수집에서 콩국수로
늦은 점심을 먹고 장고개를 넘는데 유명한 공주 밤나무 도처에
밤꽃이 무성하게 달려있어요 정안천에 메타스콰이어 숲길을 따라
금강자전거길로 들어와 도시바람길에서 다리를 건너 공산성을
둘러보고 호텔에 여장을 풀고 저녁 먹으러 나갑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말야 작성시간 26.06.14 문화와 역사가 공존하는 공주 여행..
제가 좋아하는 개망초꽃 군락지 도
영상으로 보내주시고..ㅋ
덕분에 즐거운 마음으로 즐감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가을 작성시간 26.06.14 칭구님과 함께였으믄 즐거움 따따블였는뎅...ㅠ
담에는 꼬~옥 함께하자여~^^ -
작성자가을 작성시간 26.06.14 열정으로 잔차운동길에 잠깐 쉼으로 에코레일 1박2일코스중에 오리야님과 함께할수있어 행운였네효~ㅎ
포토 포일트마다 추억사진 담아주시궁 멋진카페에서 마늘바케트와 커피로 에너지 충전해주시어 더운기온에 완주할수있었네요..
방가딩가 였습니당~^^ -
작성자킹왕짱 작성시간 26.06.15 와~~~ㅉㅉㅉ
오늘은 복 받은 날로...
오리아님을
에코에서 만나
근사한 찻집에서
호사를 누리고...
금강종주길에
금계국과
어울림으로
칭구 나란이 나란이~~~
예쁜모습들 한가득 담아주셧네요~^👍^
함라~할때 마다
오리아님에 뜨거운 열정과 정감에
명 작품들.....
감사 감사 드리구유...
수고 많으셧씀다요
~^🙆♀️^
올만에
바람개비님
참말 방가웟서유~^🙆♀️^
-
작성자청풍 작성시간 26.06.15 여행중에 만나 함께하니 어찌 아니 기쁠 수 있겠습니까~^^
네 분이 어울어진 1박2일 에코레일 라이딩...또 하나의 즐거운 추억이 되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