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토요일에 쌍차님, 매화님, 완소모랑 진천에 있는 백석봉과 만뢰산 임도를 찾았습니다.
생거진천 휴양림과 등을 맞대고 있는 산이 백석봉인데,
임도 관리가 전혀 되고 있지 않아서 길도 보이지 않고, 기운만 빼는 것 같아서 중간에 포기하고....ㅋ
어쨌든 점심 시간은 잘 맞춘 듯 해서 맛 있는 점심을 먹은 후, 만뢰산 임도를 라이딩 하고 돌아 왔습니다. ㅎ
내려 가는 길에 죽주산성에 들러서 한바퀴 돌아 보고 갑니다.
백곡면 사무소 주차장에서 쌍차님, 매화님을 만나서 라이딩 시작 합니다.
초반에는 야트막한 임도를 넘어서 그럭저럭 괜찮았는데...
본격적으로 백석봉 임도에 들어서니 점점 길이 험해집니다.ㅋ
끌바로 없는 길을 만들어 가면서 올라가니 진이 빠집니다. ㅋ
갖고 온 오이로 간식을 먹고 힘을 내 봅니다.
첫번째 갈림길 까지 오는 동안에 약 5키로를 끌바로 올라 오니
갈림길 주변의 임도 상태는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계속 직진을 해 보았는데, 얼마 못 가서 길이 다시 험해집니다.ㅋ
미련 없이 돌아서서 후퇴...
백석봉 임도는 중도에 포기하고 도로로 내려 갑니다.
구수삼거리에 있는 진천의 유명 맛집,
든든하게 점심을 먹고 갑니다.
잠시 쉬었다가 마주보고 있는 만뢰산 임도로 올라 갑니다.
다행히도 만뢰산 임도 상태는 아주 좋았습니다.
잠시 쉬면서 쌩뚱 맞게 만들어 놓은 운동기구도 사용해 보고...ㅋㅋ
멀리 백곡저수지가 보입니다.
임도를 내려와서 도로를 타고 복귀 합니다.
도로변에 있는 김유신 탄생지도 둘러 보고...
백곡저수지를 지나 갑니다.
1년에 한두번 개고생 하는 라이딩을 오늘 했습니다.ㅋ
쌍차님, 매화님, 완소모,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완소모가 찍은 사진들입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땡중/안승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넹, 감사 합니다.
-
작성자오리야 작성시간 26.06.15 만뢰산 길을 찾아 수풀을 헤치며
헤매던 아픈 기억이 ㅋ
차박으로 보상받고 돌아왔지요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땡중/안승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ㅋ 오전에는 유격훈련 하다 내려 왔고, 오후에는 즐거운 라이딩이었습니다.
이상 하게도 진천 쪽으로 가면 유격훈련을 하고 오네요. ㅎㅎ -
작성자청풍 작성시간 26.06.15 끌바 5키로를 오이하나로 버티다니...ㅋ
어찌됐든 네 분이서 재미지게 노는 모습에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땡중/안승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