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인원 : 29명
10시 정시에 출발하여 9코스(자작나무숲길)
8코스(거북바우길)를 엮어서 사고없이
재미지게 하루를 즐겼습니다 ~
간식챙겨 오신 많은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예상대로 15시에 생삽겹 맛나게 먹습니다 ~
함께 하신 모든분들 덕분에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팔랑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잔차 땜시 고생 많으셨지요~ㅋ
모든 분들이 즐거움으로 함께 하여
무탈 하였습니다~ ^^ -
작성자서운 작성시간 26.06.04 팔랑카님, 오늘 치악산 둘레길 9,8 코스 명품 리딩 정말 고생 많으셨고 감사드립니다! 꼼꼼하게 챙겨주신 덕분에 깊은 숲길과 자작나무 임도 손맛 제대로 보고 안전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최고로, 든든했습니다! 다음 라이딩에서 또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팔랑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든든하셨다고 하니
제 마음이 든든 합니다~~ㅋ
앞으로도 좋은시간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마크 작성시간 26.06.04 호사준족~!
(사진도 좋고,잔차도 잘타시고~)안정감있는 리딩에 유머러스 까지~말이 필요 없음~! -
답댓글 작성자팔랑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에궁~~~
넘흐 과찬 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