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지않고 선선한 날씨 속에 함께해서 즐거웠던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크 작성시간 26.06.22 new
쓸만한 사진이 읍넹~ㅋㅋ
-
답댓글 작성자도사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33 new
지송합니다. 담엔...^^
-
작성자속리 작성시간 26.06.22 new
아주 오래전
운탄고도 처음으로 갔을때
이번처럼 운무가 가득찼었네요.
그분위기에 빠져
전차에 빠지고
함께한 님들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고있네요.
그때 함께한 님들중
몇명은 보이지만
함께한 행복한 분위기는
그대로 있내요
축축한 기분에
엣기억이 떠올라
추억을 더듬어 봅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도사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34 new
내가 좋아하시는 분 함께 못해 아쉬워여..
-
작성자-야인- 작성시간 15:04 new
으시시한 날씨에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