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6월~.
선자령에이여 2번째인 "운탄고도"이벤트라이딩을 bp식구들과함께 무사안전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장마기간으로 우려가 되긴했어도~선물로 받은 개망초꽃과 운좋은 날로~운무로인해 한층더 기억에남는 잔차여행이 되었습니다~.
앞장서 준 청풍님,잔차 상하차에 힘써주신 도사령님,흥일님외~협조해주신 여러분과,후기사진 제공해 주신분들께 감사드림니다.
7~8월은 혹서기와 개인사정으로~이벤트라이딩은 쉬어갑니다~9월 좋은 날 잡도록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선달 작성시간 26.06.22 new
전날 비가 많이 와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비는 스톱~노면이 약간 물기가 있는데~그 마저도 ~뮤자게 좋고 안개낀 산자락 또한 운치 있어서 넘 좋았네요 ~~~운탄고도~언제가도 좋은코스~함께하신 님들과 즐라했네요~오랫만에 임도 동행한 내 지인들과도 함께해서 더 즐겁고 ~~또하나 추억이 남네요~
-
작성자로제 작성시간 26.06.22 new
찐으로 보람찬 하루!!!
잔차 탄 지 18년 만에 처음으로 공포감 없이 다운할 수 있었다는~~
아직도 남들처럼 속도는 못내지만 그래도 스스로 놀라는 중~~ㅋㅋ
신나는 도로 다운 후 마지막 업힐,
예전에는 무작정 힘으로 들이댔는데 바로 앞에 말야언니가 추월하면 ㄷㅈ랜드~~푸하하
뒤에서 샤브작샤브작 일정 거리 유지하면서 따라 올라가니 그 긴 업힐을 힘들이지 않고 퐈이야~~~
앞에서, 뒤에서 조곤조곤 일타강사 말야언니, 쵝오
다운 찌질이 땜시 즐거움 반납하시고 도움주신 말야언니. 전봇대님. 뿐이님,
감사드려용.
큰 힘이 되었습니다.^^
또 가고 싶은 청정 코스 안내해 주신 청풍님,
무거운 잔차 적재에 힘써주신 도사령님, 흥일님외 많은 분들,
와리가리 사진과 영상 찍고 편집하고 업로드까지 수고해 주시는 오리야님, 서운님, 선달님, 야공님
길목마다 필요할 때 요소요소에서 도움 주시는 분들,
진행하는데 어려움 없도록 잘 협조해 주시는 모든 분들,
이벤트 진행에 늘 매진하는 옆지기 마쿠님,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장마철,
무더위에 피곤이 쌓이지 않도록 건강관리 잘 하시고
담에 뵐 때까지 모두 건강하세요~~^^❤❤❤
-
작성자도사령 작성시간 26.06.22 new
멋져 멋져유..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운 작성시간 26.06.22 new
자주 가보는 만항재 운탄고도 이지만 새로운 라딩맛을 보고왔네요 감사합니다 수고많았어요
-
작성자팡팡 작성시간 1시간 40분 전 new
갈때마다 변화무쌍 만항재 운탄고도
마크님&비피와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