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1.(일)6월2차 이벤트라이딩 운탄고도(개인전)2/2

작성자마크|작성시간26.06.22|조회수38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달 | 작성시간 26.06.22 new 운탄고도 ~여러번 갔었는데~이번 코스 업힐~
    첨으로 가본곳 이네요~춥다고 기사님 페딩 얻어 입고서 룰루랄라 ~포근해서 뮤자게 좋았는데 업힐때 땀삐질~DG는줄~올라가다서면 스타트가 힘든줄 아는데~패딩 벗으니 날아갈듯~땀으로 목욕했네요~강원도 날씨 잘 알면서 준비 부족으로 ~다행히 기사님 여벌옷으로 추위 면해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진행하신 청풍님~상하차 도움주신 님들~드론으로 촬영하시면서 와리가리 하신 마크님 수고 많이 하셨고 감사드려요 ~
  • 작성자가을 | 작성시간 26.06.22 new 일기불순에 진행여부등등 마음고생도 있으셨을텐데..
    역쉬나~ 멋진 리더쉽으로 잊지못할 운탄고도 풍광&추억과 함께 해피하루 맹글어주셔 감사~감사합니당~^^
  • 작성자방글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운탄고도 처음가본 센 업힐 코스 너무좋았어요
    많은 인원 이끌고 진행 수고많으셨습니다
    앞뒤로 왔다갔다 많은 사진 영상 추억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도사령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청풍 | 작성시간 26.06.22 new 신형 폰이라 그런지 사진이 짱 멋져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