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06.21.(일) 운무속의 "운탄고도"(6월 2차이벤트라이딩)드론샷

작성자마크|작성시간26.06.22|조회수40 목록 댓글 4

예정코스는 아니였지만,

안전하고,새롭게 변형된코스로 잘다녀왔네요~구름속을 살짝다녀온듯~~ㅎ

https://youtu.be/E12nHPF3dF4?si=JAVAWT0u9un1bbp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사령 | 작성시간 26.06.22 new 리딩하고 사진 찍고 드론 날리고 제일 바쁘게 움직이시느라 수고가 만땅.. 정말 수고가 많았습니다.
    ps : 커피 잘 마셨습니다.
  • 작성자오리야 | 작성시간 26.06.22 new 낮은 나무를 지나갈때는 천천히 달려야 드론이 장애물을 인식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마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28 new 높이는 중간정도로 설정했는데,
    이날은 운무로 인해 지맘되로 움직이더군요...
    메뉴얼과 다르다기 보다는 특징중 하나가,
    피사체 인식범위가 그렇게 디테일하진 안터군요.
    헬멧.복장을 뚜렸하게 보이도록(컬러풀하게~)착용후 라이딩하는것도 중요하더군요~.지난번 한천산에서 저를 버리고 속리님을 따라가는걸보고,피사체인식범위가 넓다는걸 느꼈습니다~
  • 작성자선달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신 덕분에 편안히 감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