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사령 작성시간 26.06.22 new
리딩하고 사진 찍고 드론 날리고 제일 바쁘게 움직이시느라 수고가 만땅.. 정말 수고가 많았습니다.
ps : 커피 잘 마셨습니다. -
작성자오리야 작성시간 26.06.22 new
낮은 나무를 지나갈때는 천천히 달려야 드론이 장애물을 인식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마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28 new
높이는 중간정도로 설정했는데,
이날은 운무로 인해 지맘되로 움직이더군요...
메뉴얼과 다르다기 보다는 특징중 하나가,
피사체 인식범위가 그렇게 디테일하진 안터군요.
헬멧.복장을 뚜렸하게 보이도록(컬러풀하게~)착용후 라이딩하는것도 중요하더군요~.지난번 한천산에서 저를 버리고 속리님을 따라가는걸보고,피사체인식범위가 넓다는걸 느꼈습니다~
-
작성자선달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신 덕분에 편안히 감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