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우의 수 질문입니다. 작성자Laplacc| 작성시간19.12.03| 조회수327|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korlee 작성시간19.12.03 조편성 : 1학년 2, 2학년 1, 3학년 1 -> 4C2*4C1*4C1 1학년 1, 2학년 2, 3학년 1 -> 2C1*3C2*3C1 1학년 1, 2학년 1, 3학년 2 -> 1C1*1C1*2C2방배정: 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aplacc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12.03 답변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esrainy 작성시간19.12.03 한방에 반드시 한학년은 두명씩 있어야하므로 각방에 두명씩 들어갈 학년 정하는 경우 3!..예를들어 101에 1학년, 102에 2학년, 103에 3학년이라하면 101과102와103에 들어갈 학생선택 4C2*4C2*4C2..그러면 1학년 2명은 102와103에 들어가므로2가지..2,3학년도 2가지씩..3!*4C2*4C2*4C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aplacc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12.03 답변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