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기출입니다. 작성자0012|작성시간26.06.20|조회수4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풀이 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각국사 | 작성시간 26.06.20 나)에 의해 a_6<0, a_7>=0따라서 m=8a+6d=-12+6d>=0 d>=2a_8>=2최솟값=1/4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