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5 부정선거 주장' 단체들 및 '4.19 학생 의거'단체들께 아룁니다요. ,,.

작성자산골청년|작성시간26.06.10|조회수8 목록 댓글 0
3.15 부정선거 주장' 단체들 및 '4.19 학생 의거'단체들께 아룁니다요. ,,.

작성자 inf247661 26-06-09 16:11 

'3.15 부정선거 주장 집단'들 및 '4.19 의거 집단'들 께오서들은, 
時方 이번 불정선거 사례들이전국에서 로출/폭로되어졌음을 목격하시면서도 
왜 이렇듯 고요들{하시기만}하오신 것인지들, 

은근히 부아가 치밂! ,,.
떨쳐 일어서시기요! ,,.
'이 승만'박사는 만만하셨었으되;

'박 정희', '전 두환'정권시엔 그토록이나까지도 혈기방장하시오더니,
이거, '유감 천만'이로소이다요!

 不然이면, '憲法 前文'에 거론된
'3.15' 및 '4.19' 사안들을 삭제 요구하시오던지요! ,,.

★ {應答글欄에 3건 追加시킴!} '3.15 불정 선거'는 '새발의 피{鳥足之血}!' ,,.
지하에서 '내무장관 - 최 인규'는 통곡하리라!{削除豫定}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