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햇빛 더위 조심조심 코로나도 조심조심 내년여름엔 맘편히 마스크 벗었으면! 오늘 사진첩 쭉 보는데 덕분에 많이 웃었던 기억들이 떠오르더라구요.무대위 에너지가 너무 그립다!!온앤오프 공연장에서 만나는 날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Lovenature 작성시간 22.07.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