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자외선 햇빛 더위 조심조심 코로나도 조심조심 내년여름엔 맘편히 마스크 벗었으면! 오늘 사진첩 쭉 보는데 덕분에 많이 웃었던 기억들이 떠오르더라구요.
    무대위 에너지가 너무 그립다!!온앤오프 공연장에서 만나는 날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Lovenature 작성시간 22.07.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