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너무너무 춥다는데 온앤오프 걱정이에요 ㅠㅠ서울이 체감 영하20도..인데 군대는 얼마나 추울지 ㅠ 건강하고 다치지말아요~ 작성자 창윤파두목 작성시간 23.01.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