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너무너무 춥다는데 온앤오프 걱정이에요 ㅠㅠ
    서울이 체감 영하20도..인데 군대는 얼마나 추울지 ㅠ 건강하고 다치지말아요~
    작성자 창윤파두목 작성시간 23.01.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