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몇주전 라디오에서 모스코모스코를 듣고 검색해서 다운받고 제 최애곡이 되었습니다 지난달 밤새 야근하는동안 모스코만 들었어요 솔직히 온앤오프 멤버분들은 잘 알지못합니다 모스코모스코 노래가 좋아 그대들을 응원합니다 당분간 이노래를 가장 사랑할거 같습니다 작성자 찍찍이찌니 작성시간 21.08.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