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인가 끝나고 효진군 셀카만 몇날 며칠을 기다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아기같아요... 사랑스러워요... 귀여워요... 예뻐요... 잘생겼어요... 감탄사를 부르는 얼굴이에요... 잘생겨서 축하해요... 효진군♡♡ 작성자 효진군입에넣고와랄라 작성시간 21.08.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