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진짜 에어컨 없었나 보던데 너무 고생했어요, 온앤오프. 진짜 푹 쉬었음 좋겠어요🥺 작성자 온뿌뢈뽬빰빰빰빰 작성시간 21.08.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