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효진이랑 승준이 오늘도 사이좋게 연습 잘 하구❤️우리 창윤이 오늘도 동기 군인님들이랑 훈련 잘 하구🧡우리 재영이 다치지말고 항상 그래왔듯이 화이팅하구🖤우리 민균이 오늘 밥 많이 먹고 기분 좋은하루 보내구💛우리 유토 오늘도 퓨즈들이랑 행복한 추억 쌓아가자💜사랑해 온앤오프💡🫶🏻 작성자 맞출게온도차 작성시간 22.05.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