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님들 모두 화이팅💡💡💡💡💡💡리더즈님들 오늘도 공연 있는거 맞죠? 비록 전 타지에 있어 볼순없지만.. 오늘 공연도 뿌시고 오시길❤️🔥 공연 가시는 퓨즈님들 제 몫까지(?) 기쁘게 즐기고 조심히 댕겨오세요☺️ 작성자 jivi 작성시간 22.06.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