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계시록 7:2~4
2.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받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3. 이르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들을 해하지 말라
하더라
4. 내가 인침을 받은 자의 수를
들으니 이스라엘 자손의 각 지파
중에서 인침을 받은 자들이
십사만 사천이니
계시록에서 하나님의 종들이
세워짐을 알 수 있습니다
이들이 교회의 목사입니까?
이들이 교회의 장로입니까?
이들이 교회의 권사입니까?
이들이 교회의 집사입니까?
아닙니다
계시록에서는 계시록에서의
하나님의 종들을 여호와
하나님께서 직접 세우십니다
3. 이르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들을 해하지 말라
하더라
인치심으로 여호와 하나님의
종들을 세우십니다
욕심이 나지 않습니까?
지금 인치심으로 계시록의
12지파인 144.000인이
세워지고 있는데 욕심이 나지
않습니까?
계시록에서 금과 은이 당신을
살리지 못합니다
스바냐 1:14~18
14. 여호와의 큰 날이 가깝도다
가깝고도 빠르도다 여호와의 날의
소리로다 용사가 거기서 심히
슬피 우는도다
15. 그날은 분노의 날이요 환난과
고통의 날이요 황폐와 패망의
날이요 캄캄하고 어두운 날이요
구름과 흑암의 날이요
16. 나팔을 불어 경고하며 견고한
성읍들을 치며 높은 망대를 치는
날이로다
17. 내가 사람들에게 고난을 내려
맹인 같이 행하게 하리니 이는
그들이 나 여호와께
범죄하였음이라 또 그들의 피는
쏟아져서 티끌 같이 되며 그들의
살은 분토 같이 될지라
18. 그들의 은과 금이 여호와의
분노의 날에 능히 그들을 건지지
못할 것이며 이 온 땅이 여호와의
질투의 불에 삼켜지리니 이는
여호와가 이 땅 모든 주민을
멸절하되 놀랍게 멸절할 것임이라
이 온 땅이 여호와의 질투의 불에
삼켜지리니 이는 여호와가 이 땅
모든 주민을 멸절하되 놀랍게
멸절할 것임이라
계시록에서는 당신에게 죽음이
빠릅니다
한 순간에 모든 것을 잃게 됩니다
15. 그날은 분노의 날이요 환난과
고통의 날이요 황폐와 패망의
날이요 캄캄하고 어두운 날이요
구름과 흑암의 날이요
이러한 때가 계시록의 때입니다
여기에 여호와 하나님의 사랑과
자비가 있습니까?
위 본문에 사랑 은혜 자비라는
단어가 있습니까?
첫째 인 앞에 서십시요
계시록의 12지파인
144.000인의 대열에
합류하십시요
나의 것을 놓자니 손이 벌벌벌
떨리실 것입니다
놓으셔야 합니다
모든 것을 놓고 여호와 하나님
앞에 겸손히 엎드리십시요
계시록의 12지파인
144.000인에 합류하십시요
https://story.kakao.com/no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