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복음 13:6~9
6. 이에 비유로 말씀하시되 한
사람이 포도원에 무화과나무를
심은 것이 있더니 와서 그 열매를
구하였으나 얻지 못한지라
7. 포도원지기에게 이르되 내가
삼 년을 와서 이 무화과나무에서
열매를 구하되 얻지 못하니
찍어버리라 어찌 땅만 버리게
하겠느냐
8. 대답하여 이르되 주인이여
금년에도 그대로 두소서 내가
두루 파고 거름을 주리니
9. 이 후에 만일 열매가 열면
좋거니와 그렇지 않으면
찍어버리소서 하였다 하시니라
찍어버리소서 하였다 하시니라!
열매가 없는 나무는 찍어 불에
던지는 것입니다
당신에게 열매가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천국복음의 전파!
당신의 열매가 되는 것입니다
한 영혼 한 영혼을 옳바른 길로
인도하는 것!
이것이 열매가 되는 것입니다
평신도인 당신이 열매를 맺는
방법이 있습니까?
없지 않습니까?
교회 출석 잘하면 열매가 맺히는
것입니까?
목사님 치닥거리 잘하면 열매가
맺히는 것입니까?
아닙니다
천국복음의 전파!
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인도하는
것!
이것이 열매가 되는 것입니다
저의 글을 가져 가십시요
무한반복 무한공유 하십시요
당신이 열매를 맺는 방법입니다
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인도하는
방법입니다
제가 게시한 글을 가져 가십시요
무한반복 무한공유 하십시요
https://story.kakao.com/no123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