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드로전서 4:14
14.너희가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치욕을 당하면 복 있는 자로다
영광의 영 곧 하나님의 영이 너희
위에 계심이라
위 구절을 자신들의 입맛에 맞게
해석하여 자위하는 사람들이 종종
보입니다
자신들의 가르침이 거짓되었다는
것을 지적을 하면 쓰는
방법입니다
우리가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고난을 받는다라고 해석을 하며
성도들을 안위시키고 자위를
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그릇되고 거짓된
가르침으로 당연하게 받아야 할
질타와 손가락질을 받는 것인데도
불구하고 위 구절의 말씀을
왜곡하여 자신들에게 적용함으로
자위를 얻는 것을 보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고난이 아니며 핍박도
아니며 환난도 아닌 것입니다
자신들의 그릇된 가르침으로
인한!
자신들의 거짓된 가르침으로
인한!
당연한 결과인 것입니다
성도들의 눈을 가리기 위하여
말씀을 교묘하게 이용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치욕을 당한다는 개념을 옳바로
알아야 합니다
이러한 구절을 자신들의
방어용으로 보호막으로 왜곡하여
가르쳐서는 안됩니다
말씀을 교묘하게 자신들의
합리화를 위하여!
자신의 교회를 위하여!
자신의 집단을 위하여!
내 자신을 위하여!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이러한 경우가 종종 있게 됨을
봅니다
성도님들!
우리가 핍박을 받고 있습니다
기쁘게 생각합시다
우리의 열매가 큽니다
거짓 가르침으로 인한 당연한
결과를!
예수님을 위한 핍박과 환난으로
승화를 시켜 버립니다
자신들이 가르치는 거짓된
가르침으로 인한 당연한 결과를
예수님을 위한 핍박과 환난으로
승화를 시켜 버립니다
성도님들은 아멘! 아멘!
성도들은 저 핍박자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라며 흐느끼고!
내가 변화가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그릇된 가르침으로 인한
손가락질인데 나를 위해 기도해
달라고 하면 됩니까?
내가 거짓을 버리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는 안 될 것입니다
https://story.kakao.com/no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