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안식교 재림교 안성 브니엘교회 박진하 목사님!

작성자순종의 삶|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0

누가복음 17:28~30

28.또 롯의 때와 같으리니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사고 팔고

심고 집을 짓더니

29.롯이 소돔에서 나가던 날에

하늘로부터 불과 유황이 비오듯

하여 그들을 멸망시켰느니라

30.인자가 나타나는 날에도

이러하리라


안식교 재림교 안성 브니엘교회

박진하 목사님의 설교입니다

"임박한 재림 두 가지 확실한

증거"

위 본문을 예수님의 재림에

대입을 해 버립니다

그 증거로 첫째 동성애를 꼽고

있습니다

롯이 소돔에서 나가기 전

여호와 하나님의 사자들을 원하는

소돔 사람들의 비유를 들고

있습니다

물론 동성애는 가증한 것입니다

그렇다고 이것이 예수님의 재림의

징조인가?

말씀을 단편적으로만 보고

해석하기에 이러한 설교가 나오게

되는 것입니다

문맥 전체를 보고 해석을 해야

하는데 유황불로 심판을 했다

유황불로 심판 전에 동성애를

요구 했으며 동성애가 창궐 했다

이것만을 가지고 예수님 재림의

징조다

지금 동성애가 합법화 되고

창궐하기에 예수님의 재림이 곧

있을 것이다라고 가르쳐 버리는

것입니다

위 본문을 자세히 읽어 보십시요

동성애의 동자 하나 있습니까?


28.또 롯의 때와 같으리니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사고 팔고

심고 집을 짓더니


롯의 때와 같다라고 하고

있습니다

어쩐다는 것인가요?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사고 팔고

심고 집을 짓더니


편안한 일상생활을 했다는

것입니다

지금의 우리들처럼 먹고 마시고

사고 팔고 집을 짓고 시집 가고

장가 가고 평안하다 안전하다

하던 때라는 것입니다

그러한 평안한 일상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있었는데!

있었는데!


29.롯이 소돔에서 나가던 날에

하늘로부터 불과 유황이 비오듯

하여 그들을 멸망시켰느니라

30.인자가 나타나는 날에도

이러하리라


롯이 소돔에서 나가던 날에

하늘로부터 불과 유황이 비오듯

하여 그들을 멸망시켰다고 하고

있습니다

죄가 동성애 하나 뿐입니까?

많은 죄 중에 동성애가 있을

뿐입니다

이것을 예수님의 재림의 징조로

가르쳐 버립니다

그러면서 지금 동성애가 창궐하는

것이 예수님의 재림의 징조라고

가르쳐 버립니다

얼마나 단순한 단편적인

가르침입니까?

이러한 가르침으로 말씀이

어지럽게 되어 버립니다

본문을 제대로 보고 가르쳐야

하는데 대충 말만 만들어서

가르쳐 버리는 것입니다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그렇게 하면서 예수님의 재림의

징조로 가르쳐 버립니다

위 본문은 예수님의 재림이 아닌

첫째 인을 뜻합니다

예수님의 재림의 때에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사고 팔고 심고 집을

짓고 시집 가고 장가 가고

평안하다 안전하다라고 할

때입니까?

예수님 재림은 일곱 인의 재앙과

일곱 나팔재앙의 재앙과 일곱

우뢰의 재앙과 일곱 대접의

재앙이 내린 후가 됩니다

이때에 당신이 먹고 마시고 사고

팔고 심고 집을 짓고 평안하다

안전하다 생활을 염려할

때입니까?

이러한 많은 재앙이 내린 땅

위에서 당신이 니나노 닐리리야

하면서 즐길 형편이 됩니까?

위 본문은 첫째 인을 뜻하는

것입니다

첫째 인을 인자의 임함으로

표현한 것이며 롯의 때 노아의

때로 표현한 것입니다

말씀을 제대로 보고 가르쳐야

하는데 대충 단편적인 것만 보고

말만 만들어서 가르쳐 버린

것입니다

목사가 이렇게 쉽습니다

아무것이나 가져다가 대충

만들어 가르쳐 버리면 끝입니다

교회에서 정화기능 견제기능이

없기 때문입니다

목사라는 가르치는 위치에

오르기만 하면 누가 터치를

못합니다

대충 만들어 가르쳐도 성도들이

듣고 그런갑다 하면서 집으로

돌아 가기에!

우리가 꾸준히 견제을 해야

합니다

절대로 놓아 주어서는 안됩니다

안식교 재림교가 이 땅에서

없어질 때까지!

https://story.kakao.com/no1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