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순종의 삶이 뭐다고!

작성자순종의 삶|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0

지가 뭐다고!

이러한 생각도 드실 것입니다

당연합니다

그러나 깊게 생각해 보아야 하실

것이 있습니다

당신에게 직접 여호와 하나님께서

계시록을 해석하여 주시는가

입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직접

계시록을 해석하여 주십니까?

그리고 나서 믿든지 말든지

스스로 결정하라고 하십니까?

아니지 않습니까?

당신이 되든 누가 되든 계시록을

해석하여 전파하는 사람은 꼭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가 당신이든 제 3자이든!

여호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직접

계시록을 해석하여 주시지

않으시기에!

이것은 필수이며 변하지 않은

방법입니다

144.000인을 왜 세우십니까?

모세를 왜 세우셨답니까?

엘리야를 왜 세우셨답니까?

미가야를 왜 세우셨답니까?

변하지 않은 여호와 하나님께서

행하시는 방법입니다

문제는?

여기에서 믿음과 불신이 나뉘게

된다는 것입니다

미가야의 말을 믿을 것인가?

엘리야의 말을 믿을 것인가?

모세의 말을 믿을 것인가?

이것은 변하지 않습니다

계시록에서 계시록의 12지파인

144.000인을 세우시는 이유도

같은 것입니다

계시록의 기록에서 두 증인과

144.000인 외 하나님의 종들이

있습니까?

두 증인과 계시록의 12지파인

144.000인을 세우시고 두

증인과 144.000인을 통하여

계시록을 진행하실 것이기에 두

증인과 144.000인을 세우시는

것입니다

부르심은 변함이 없습니다

그가 누가 되든!

이것은 변하지 않은 여호와

하나님의 행하심 입니다

https://story.kakao.com/no1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