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킹 작성자이민애|작성시간26.06.07|조회수1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리도록 먹먹한수많은 노래언젠가 합창하는 날환희의 눈물을 그때 흘려야지_이민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운파 | 작성시간 26.06.08 마치 오랜 기다림 끝에 모두가 함께 노래하는 순간을 그리며, 그때 비로소 터져 나올 눈물을 약속하는 듯한 울림이 있어요. 멋진 버스킹이네요. 윤슬이 빛나네요 여긴 어디일까요? 멋집니다 작성자이민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마음을 알아주시는 듯 따뜻합니다 ^^ 사진은 을왕리해수욕장에서 찍은 것입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