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작성자손은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2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초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저는 대구에 있는 대경디카시인협회 회장 손은주 시인입니다.함께여서 영광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운파 | 작성시간 26.06.09 어서오세요 반가워요 멋진 만남이 되길 빌께요 소식들 많이 올려주세요 작성자황필순 |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요 가지 않아도와주시니 고맙습니다 글 자주 올려 주셔요감상도 하지만 많이 배우겠습니다 작성자이민애 | 작성시간 26.06.15 반갑습니다 ~ 대구가 멀지않게 여겨지는 까닭은 같은 경상도 라서 일까요 ㅎㅎ 예쁘고 멋진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