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유로운 시간

함께늙어 간다는것은

작성자새싹이봄|작성시간26.06.15|조회수21 목록 댓글 3

함께있을땐 잘몰랐던것들이 곁에 없으면 생각 나는 것들
그래서 있을때 잘하고 살아야 된다는것들
사랑합니다. 눈물 나는 노래 네요 부모 생각하며
담은 노래 가사 인듯 합니다. 한번 텃치하여들어보세요
눈물 나네요

https://youtu.be/utj_1h_tbaU?si=ubkt0VChKICoIT6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九禪1105 | 작성시간 26.06.15 감상 잘하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싹이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사임당9.11 | 작성시간 26.06.16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