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천 속의 여유
지혜로 채운 시흥 주말 여행!!
비 내리는 토요일
시흥 갯골길 트래킹을 대신해 회원들과 함께한 실내 여정은
날씨의 변화 속에서 오히려 모임의 결속과 융통성을 확인하는 특별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금정에서 저와 미정님 태우고 출발한 카프리님의 세련된 신차 넘 좋았어요
신기한 자율주행 기술은 이동의 편리함을 넘어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고 게다가 감미로운 비요일 맞춤 음악까지... 완전 분위기 짱!! 이었어요.
화서역 안전 운전으로 소예님 에스코트해 주신 가을동화님과 혼자서 오이도역 출발 외롭게 오신 미남 한결님
또한 자차로 씩씩하게 합류해 주신 비발디님의 열정이 더해져 집결지로 향하는 길이 한층 더 든든했습니다
약속 장소인 '소래버섯나라 본점'에서 맛본 버섯 샤브샤브는 우천에 가장 잘 어울리는 탁월한 메뉴였어요
푸짐하고 깊은 풍미의 각종 버섯 한우 샤브 식사는 회원들 간의 영양과 온기를 나누기에 충분했습니다
비가 계속 오는 기상 악화로 어쩔 수 없이 가을동화님의 과거 크리스마스 축제 추억이 깃든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신속하게 행선지를 변경한 것은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다행히 정체 없이 진입하여 2층 *폴바셋* 야외 테라스에서 유기농 아이스크림과 라떼를 곁들이며
4시가 넘도록 이어간 풍성한 담소는 허심탄회와 화기애애 숙어에 어울리는 시간이었어요.
비록 여건상 현장에서 합류하지 못한 설희님과 로뎀님의 부재는 깊은 아쉬움으로 남았으나
마음만은 늘 함께 연결되어 있음을 느꼈습니다
이후 아울렛의 쾌적한 실내 코스를 돌며 비 한 방울 맞지 않고 3,000보 이상의 건강한 실내 트래킹을 즐겼고
끊임없는 수다와 웃음꽃 덕분에 완벽한 힐링을 마쳤습니다
언제나 모임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시는 가을동화님 덕분에
오늘도 7명 오아시스 회원님들과 행복한 하루를 잘~보냈습니다
오늘도 회비를 초과하는 아낌없는 헌신과 배려를 베풀어 주셔서 머리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날씨와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나 유쾌하고 지혜롭게 대안을 찾아내는 우리 모임의 지혜에 큰 자부심을 느끼며
인생의 후반부를 이토록 멋지고 재미있고 활기차게 가꾸어 가시는 회원님들의 모습에서 늘 깊은 귀감을 얻습니다
모두 안전하게 귀가하셨지요?
안전 운전 해주신 카풀 봉사자님들 재삼 감사드리며
다음 모임에서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다시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지난 크리스마스 벙!
2023년 12월16일 추억속의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사진이 있네요
역시 아름다운 하루였어요!!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예 작성시간 26.06.20 빠른 후기 잘 읽었습니다 비도 오고
꿉꿉한 날씨에 알맞은
버섯한우샤브도 맛있었고 차와 담소로
오후 시간 즐거웠습니다 카풀로
수고해주신 님들 감사하고 다음에 다시
반갑게 만나셔요~~ -
작성자가을동화 작성시간 26.06.22 new
역시 여울님.............ㅎㅎ
야속하게 내리는 비 때문에
풀내음 가득한 갯골길 트레킹은 하지 못했어도
여울님의 재치있는 입담에 즐거운 하루 보낼 수 있었네요.
늘 에너지 넘치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새로운 한 주 좋은 일로 가득하시길
응원합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여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이야기도 많이 하고 맛있는 점심 +차도 마시고
또 실내에서 비 안 맞고 운동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해가 났다면 얼굴 탈까 걷기 힘들었을 거예요 6월도 가을동화님 덕분에
즐거운 모임 완성!!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