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계절 별미 - 콩 국 수 작성자부산갈매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올(대구) | 작성시간 26.06.17 아, 콩국수먹고싶어요~~^^ 답댓글 작성자부산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지기님 반갑습니다이 계절 별미 콩국수기상비 저렴 하고 구수한 맛 만들어 드셔 보세요드시고 남으면 부산으로 보내 주시먄 ㄳ다른 동영상 만나 보세요감사합니다https://youtu.be/Q40yTLE6L2Y 동영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