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 음식 이야기

이 계절 별미 - 콩 국 수

작성자부산갈매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8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올(대구) | 작성시간 26.06.17 아, 콩국수
    먹고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지기님 반갑습니다
    이 계절 별미 콩국수
    기상비 저렴 하고
    구수한 맛
    만들어 드셔 보세요
    드시고 남으면 부산으로 보내 주시먄 ㄳ
    다른 동영상 만나 보세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Q40yTLE6L2Y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