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의 계절입니다. 골라, 골라
맛나게 먹고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가을(서울) 작성시간 26.06.22 ㅋ인터넷으로 수박을 사먹다보니
고르고 살수가 없네요
얼마전 한통 주문해 잘라보니 수박 과육이 푸석 푸석 ㅜ
차마 버리지 못하고 먹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올(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저도 인터넷으로 한번 샀다가
물러터진거 받은 후 안사요
마트에서는
수박이 무거워서
들고 오기가 버거워
작년에는 한번도
못사먹었어요 ㅋ
수박 사려면
장바구니 구루마를
작정을 하고
끌고 나가야겠어요
-
작성자달님이(부천) 작성시간 26.06.23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