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 음식 이야기

수박고르기

작성자다올(대구)|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3

수박의 계절입니다. 골라, 골라
맛나게 먹고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가을(서울) | 작성시간 26.06.22 ㅋ인터넷으로 수박을 사먹다보니
    고르고 살수가 없네요
    얼마전 한통 주문해 잘라보니 수박 과육이 푸석 푸석 ㅜ
    차마 버리지 못하고 먹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올(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인터넷으로 한번 샀다가
    물러터진거 받은 후 안사요
    마트에서는
    수박이 무거워서
    들고 오기가 버거워
    작년에는 한번도
    못사먹었어요 ㅋ
    수박 사려면
    장바구니 구루마를
    작정을 하고
    끌고 나가야겠어요


  • 작성자달님이(부천) | 작성시간 26.06.23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