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 여행 사진

거제 대금항 차박

작성자다올(대구)|작성시간26.06.06|조회수11 목록 댓글 2

새벽에 출발 울산 장생포로
거제 지세포진성으로 한바퀴 역마살 타고
해질녁 대금 방파제에 도착,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노을지는 바다
바라만봐도 좋을, 말이 필요 없는....

방파제세서 바라본 대금산

멀리 거가대교에 빛이 들어오고

이분은 이밤에 뭘 낚으실까.,.

나의 여행짝꿍 삐융이와 애착탬 초롱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가을(서울) | 작성시간 26.06.08 이십년전 장생포 가본적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거제도는 한번도 가본적 없어
    언제 가볼까 하고 있답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다올(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서울에서는 더 멀것 같아요
    하루 이틀 여유있게
    시간을 잡고 여행 하며
    추억을 만들어보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