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워하지 않으리 - 나훈아

작성자부산갈매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8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올(대구) | 작성시간 26.06.10 옛날 노래가 참
    아름답습니다
    나훈아님 젊음이
    선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지기님 빈깁습니다
    원래 이 노래는 정원 노래인데
    중학교 선배 나훈아
    노래로 올려봅니다
    소인 가끔 카페 모임 2 차가서
    부르는 노래 한곡 올려 봅니다
    늘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BLkUDPGheRI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