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워하지 않으리 - 나훈아 작성자부산갈매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올(대구) | 작성시간 26.06.10 옛날 노래가 참아름답습니다나훈아님 젊음이선하네요~~^^ 답댓글 작성자부산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지기님 빈깁습니다 원래 이 노래는 정원 노래인데 중학교 선배 나훈아 노래로 올려봅니다 소인 가끔 카페 모임 2 차가서 부르는 노래 한곡 올려 봅니다 늘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BLkUDPGheRI 동영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