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사무소에 냉난방기 설치 간 회원님들께서 참여를 해주셨습니다. 지난 세월동안 사무소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을 하면서 여름에는 선풍기를 돌리고 겨울에는 석유난로를 사용하며 찾아오시는 대상자분들께 죄송했고 안전에도 신경을 써야 했는데 회원님들의 의결을 거쳐 금년부터는 좀 더 낳은 환경에서 활동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 개요
① 일자 : 2026.6.18
② 장소 : 대전 동구 샘골사무소
③ 내용 : 사무소 환경개선사업
2. 현장모습
▲ 좋은 여건과 환경에서 대상자분들을 모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