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상품후기

아~~기다리고 기다리던 윤주네봉투

작성자바이예|작성시간26.06.09|조회수100 목록 댓글 1

폴리마 처음구매해봤는데 넘 예쁘네요(맘에 쏘옥~)
세일품목까지 야무치게 담았습니당~~

서비스는 말모...말모
화이트폴리마 위에 검은원단이 뭔지 몰겠어욕.ㅋ.ㅋ
직기는 많이 안다뤄본 사람이라..
윤주님만 알겠죠??

서비스맛집이라고 소문내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외계인 | 작성시간 26.06.10 서비스 맛집에 원단도 좋죠. .예쁜옷 많이 만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